본문으로 바로가기메인메뉴 바로가기
교하s_visual.png

민원안내

민원안내

  • 우리학교에서는 민원인의 편의를 위한 각종 민원발급 예약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
  • 전입학민원(☎ 031-949-8023), 일반제증명민원(☎ 031-949-8003)로 전화주세요.
  • 이용시간 : 평일 오전9시 00분 ~ 오후5시 00분

민원(제증명) 발급안내

방문

  • 신분증을 지참하고 학교를 방문하시면 보유하고 있는 자료(학적부 등)를 대조확인하거나 교육행정정보시스템(NEIS) 등을 통해 즉시 민원서류를 발급해드립니다.
  • 방문시 준비물
    방문시 준비물
    본인이 방문할 경우주민등록증(또는 신분증명서)
    대리인이 방문할 경우
    ①미성년자의 경우대리인 신분증, 민원인과의 관계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지참 (주민등록등본, 가족관계증명서, 의료보험증 등)
    ②기타의 경우민원인 신분증, 대리인 신분증, 위임장
    수수료수수료 무료..
  • 대상민원
    대상민원
    인사관련경력증명서, 재직증명서, 퇴직(예정)증명서, 원천징수증명서 등
    검정고시 관련검정고시성적증명서, 검정고시합격증명서 등
    학생관련졸업(예정)증명서, 성적증명서, 제적증명서 등
    기타각종사실(실적)증명서

팩스(Fax)민원

  • 신분증을 지참하고 본교 행정실 또는 전국 시·도교육청 민원실 및 국·공·사립 초·중·고등학교 행정실을 방문하여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팩스로 민원을 신청하고 교부받을 수 있습니다.
  • 처리절차 : 인근 교부기관(교육청)으로 민원신청 --> 증명기관(교육청)으로 팩스신청 --> 팩스송부 --> 민원교부
  • 대상민원
    대상민원
    인사관련경력증명서, 재직증명서, 퇴직(예정)증명서, 원천징수증명서 등
    검정고시 관련검정고시성적증명서, 검정고시합격증명서 등
    학생관련졸업(예정)증명서, 성적증명서, 제적증명서 등
    기타